Share |

신종플루 예방을 위한 에니코스 손세정제 사용기


사들이 말하는 알코올 소독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면, 병원에서 소독을 위해 사용하는 알콜 솜 등의 알코올 농도는 약 80%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약 70% 정도가 되어야 충분한 소독의 효과가 있다고 조언합니다.

 

이는 병원에서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할 때 그렇다는 얘기일테고, 보통 가정에서 또는 직장이나 매장 등에서 바쁜 시간 틈틈이 손을 깨끗이 하기 위해 별도로 물로 씻는 번거로움을 없애는 방법으로는 일반적인 손세정제면 충분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전의 포스트에서도 밝혔습니다만, 전 결벽증세가 좀 심하게 있는 부류의 사람입니다. 결벽증이 깨끗한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너무도 잘알고 있지만, 이를 바꾸기란 쉽지가 않다는 것이 문제라면 문제일 수 있습니다.

 

그런 제가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얼마 전 버스닉님의 손세정제를 써본 후 정말로 개인적으로 좋다는 생각에서 혹시라도 손세정제가 필요한 분들께 정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잠시 의사들이 말하는 알코올 소독의 내용을 어딘가에서 보았던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만,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저의 생각은 사실 조금 다른 측면에 있습니다.

 

※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는 엄연히 다른 것은 아시리라 생각하여...-만일 잘 구분이 안가시는 경우는 작은 지식 하나를 얻는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인터넷을 통해 확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그 개념의 내용에 대해서는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에니코스 손세정제에 대한 신뢰적인 부분입니다.

 

 

에니코스 안심 손세정제

▲ 에니코스 손세정제 투명한 용기를 볼수록 뭔가 깨끗하고 깔끔하단 느낌이 듭니다.

 

 

에니코스 손세정제의 첫 느낌

솔직히 처음엔 알코올 냄새가 너무 심하다는 생각을 했었드랬습니다.

그런데, 이는 세정기능을 더 보완하기 위한 알코올 농도의 문제로써 손을 깨끗이 하기 위한 방편이라할 수 있을 거구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용을 하면 할 수록 이 냄새가 그리 나쁘지 않다는 겁니다.

소주를 좋아하신다면... 오히려 너무 자주 냄새를 맡으실 수 도 있을 정도입니다. 저도 좀 ^^

 

아마도 그렇기 때문에 손에 좀 안좋은 냄새가 났을 때 에니코스 손세정제를 한번 사용하면 좋지 않던 냄새는 한방에 해결되구요... 그 향이 진한 만큼 사용했던 공간의 냄새도 세정이 되는 느낌입니다.

 

 

보습효과

그동안 여러 손세정제를 사용해 보았지만, 알코올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면서 이정도의 보습효과가 정말 처음입니다. 일반적으로 알코올 손세정제의 경우는 손이 좀 마르는 느낌이 있지만, 에니코스 손세정제의 경우는 보습효과가 확실하게 있으며, 손이 뽀송뽀송하다고 해야할까요?

정말로 그렇게 손의 느낌이 좋을 수가 없다는 겁니다.

 

그 이유는 에니코스의 설명내용을 읽어 보니 대략 알게 됩니다. 직접 아래 이미지를 보시지요.. ^^

 

▲ 에니코스 손세정제 용기에 부착된 표기 내용 이미지 컷

 

 

사용소감 및 현재의 느낌

말씀 드렸듯이 저는 결벽증세가 좀 심한 편이라서 예전의 경우는 손세정제를 사용하면서도 손을 수없이 닦고 또 닦고... 수건도 하루에 하나 이상을 써버리는 통에 아내가 참 싫어했었죠.

그런데, 에니코스 손세정제를 사용하면서는 이러한 증세가 좀 완화되었다는 겁니다. 이 에니코스 손세정제에 대한 신뢰가 생기니까 이젠 손이 좀 끈적끈적 거리는 느낌이 있다 싶어지면, 일을 하다가도 번거롭게 손을 닦으러 가기 보단 손세정제로 간단히 해결하곤 합니다.

 

물론 손세정제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손을 청결히 한다는 것일테니... 가급적 흐르는 물로 손을 닦는 것이 좋다는 것은 아주 맞는 이야기일 겁니다. 하지만, 이게 좀 환경적으로 적당하지 않은 경우나 상황적으로 그러하기 어려운 경우에 있어서는 우선 에니코스 손세정제 만으로도 내 손이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기에 아쉬운 상황에서는 대체적 용도로써 손색이 없다는 결론입니다.

 


▲ 손세정을 한번에 쉽고 편리하게 하면서도 깔끔히할 수 있는 에니코스 손세정제

 

 

지금 연말연시를 맞아 제품의 홍보차원으로 공동구매를 기획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접 버스닉님의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보다 많은 정보들을 확인하시고, 어느정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구매하셔서 두루 주위 분들께 선물하시는 것도 괜찮으리라 생각됩니다.

 

최근 신종플루에 대한 얘기들이 뭔 이유인지는 몰라도 조금 가라앉은 분위기 입니다만, 의사들의 말에 의하면 지금이 이전보다 더 위험한 상황이라서 더욱 조심해야할 때라고 하니... 연말연시에 작지만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 앞서 제품의 신뢰에 대한 측면을 말씀드렸습니다만, 솔직히 제품도 제품입니다만, 일전에 버스닉님의 블로거 간담회를 통해 직접 저 버스닉님을 만났던 저로써는 저에 비해 약 10년 가량 젊은 분이었지만, 정말로 진솔하고 순수하며 착한 사람이라는 느낌입니다. 여러 여건적으로 어려움이 있어보였지만, 한번 해보겠다는 열의가 보통이 아니었고, 그 진솔함으로 승부를 걸어보겠다는 신념이 있는 멋진 사장님이었습니다. 그렇기에 제품의 신뢰에 한가지를 더 보태어 사람을 믿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진짜 진짜로 손세정제가 필요하신 경우라면 정말로 믿고 구매하셔도 된다는 것을 말씀드리면서

에니코스 손세정제에 대한 리뷰를 마칠까 합니다.

 

고맙습니다. (_ _)

 

에니코스 이벤트 안내 ☞  공동구매 손세정제 3종(99.99% 살균효과)

 

 


좋은 글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으실 수 있도록 추천 부탁드립니다.






Share |

{ ? }※ 스팸 트랙백 차단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youngjr.tistory.com BlogIcon youngj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와이프가 깔끔하게 챙기는 편이고, 아기 때문에도 그렇고해서 Y사 손세정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훨씬 저렴한 것 같군요. 지금 사용하는 제품이 다 소진되면 구입을 고려해볼까 합니다.

    2009.12.19 17:13 신고
  2. Favicon of http://iblogger.textcube.com BlogIcon 꼬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실, 저는 몇달전 신종플루에 걸린적 있습니다.
    그당시 무려 6명에게 신종플루를 옮겼었지요.

    2009.12.21 19:58 신고
    • Favicon of http://hisastro.textcube.com BlogIcon 그별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요? 이젠 괜찮으신거죠? ^^

      저의 아이들 둘도 확진은 아니었지만, 신종플루 처방을 받고 타미를 복용했었습니다. 아직 저나 아내는 아무런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구요... 면역이 생겼으면 좋으련만..

      아무쪼록 꼬뮌님의 건강을 기원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꼬뮌님.. (_ _)

      2009.12.21 20:08 신고

      
   

BLOG main image
디지털리스트 hisastro
디지털 세상은 나눔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치 사람人이라는 글자처럼... 따끈따끈한 디지털 기기처럼 따스한 마음으로 함께하고자 합니다.
by 그별

카테고리

Blog 칸칸 (2072)
디지털이야기 (895)
생각을정리하며 (364)
타임라인 논평 (80)
좋은글 (42)
짧은글긴기억... (132)
기능성 디자인 (154)
아이작품들 (36)
맞아 나도그래 (13)
사회복지정보 (27)
그냥 (230)
제안서 만들기 (97)

달력

«   2018/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get rssget rss Tistory 디지털hisastro rss

하루에 하나씩 따끈한 포스트를 배달해 드려요 :)